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중앙대학교 사회교육처 중앙대학교 사회교육처
KOREAN
ENGLISH KOREAN

            
 언어교육원장   김세일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글로벌인재양성과 한국어 및 한국문화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중앙대학교 언어교육원에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한국 최고의 대학교 중 하나인 중앙대학교는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우수 연구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시대적 흐름에 맞춰 대학의 국제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명망 높은 해외대학과의 교류 확대, 재학생 영어강의 증대, 우수한 해외 유학생 유치 등 국제화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중앙대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국제화의 일환으로 특히 언어교육원은 특화된 전문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국제화시대에 맞는 다양한 학습수요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갖춘 수준 높은 한국어 및 외국어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인재양성의 요람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으로 한국학생들은 현실적인 외국어교육을 통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외국학생들은 다양한 문화체험이 접목된 한국어교육을 통해 어학실력을 배양함과 동시에 한국문화를 체험함으로써 글로벌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여러분, 중앙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의 모든 활동이 인생에 있어서 소중한 기회이자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데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의 꿈을 위해 중앙대학교 언어교육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해 여러분께 최대한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